Canadian Lobster

탠지어 랍스터 국내 독점공급



랍스터의 본고장 캐나다!

빌리온푸드는 LOBSTER COUNCIL의 창립 멤버이며, 4대째 가업을 잇고 있는 유서 깊은 랍스터 전문 공급 기업인 ‘탠지어 랍스터사(Tangier Lobster Company Ltd.)’와 20여년 이상 국내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뿌리 깊은 가업의 전통을 4대에 걸쳐 이어오면서 그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지금의 탠지어 랍스터사는 대단한 명성과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캐나다 대표 랍스터 기업입니다.



대서양의 끝, 노바스코샤 동쪽 해안 가장자리에 자리 잡은 탠지어 랍스터사는 그 지리적 이점으로 대서양에서도 가장 차가운 수온을 꼽을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대량의 랍스터를 저장하고 운송하는데 최적의 요건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저장 창고는 최대 약 230톤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이며, 생물의 보관에 중요한 온도, 산소, 암모니아, 염도를 실시간으로 제어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랍스터 스스로의 활동성을 최대로 확보하기 위해 이른바 콘도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방식인 홀딩 크레이트를 개별적으로 쌓아 그 위로 관리 되고 있는 해수를 낙차하는 방식으로 산소와 수분공급을 하여 운송되기 전까지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탠지어 랍스터사는 업계의 선진 기술을 적용하여 시스템 및 관련 시설을 최신식으로 운영하여 품질관리에 만전을 다하고 있습니다.



빌리온푸드는 사업초기부터 탠지어 랍스터사와 국내 독점계약을 체결하여 고품질의 랍스터를 국내 및 해외에 유통해왔으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양질의 랍스터를 공급하기 위해 기존 및 신규로 발굴하게 될 우수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